쩌뻐뗙엉현대엠엔소프트, 시인성 높인 '지니 넥스트 V5' 선봬 > 비지니스 | 소셜그래프

쩌뻐뗙엉현대엠엔소프트, 시인성 높인 '지니 넥스트 V5' 선봬 > 비지니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비지니스

쩌뻐뗙엉현대엠엔소프트, 시인성 높인 '지니 넥스트 V5' 선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항암치료사 작성일17-07-25 18:01 조회367회 댓글0건

본문

사고 발생 시쩌뻐뗙엉에는 팝업으로 해당 위치 및 시간 정보를 제공한다. 경로를 우회할 시에는 우회한 경로에 대한 소요시간, 주요 이용도로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DMB 동시 실행 시에도 목적지 및 현 위치 정보를 제공해 안전한 운행을 돕는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본 도요타자동차는 렉서스 브랜드와 함께 세계 90개국에 하쩌뻐뗙엉이브리드카 33개 모델(플러그인하이브리드 1개 포함)을 판매하고 있다. 올 1월 말 기준 글로벌 하이브리드카 누적 판매 대수는 1000만 대를 넘어섰다.

1997년 12월 프리우스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해 4월 말 900만 대를 돌파했으며 약 9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0만 대 고지를 밟았다. 1000만쩌뻐뗙엉 대 가운데 하이브리드 대표주자인 프리우스가 40%를 차지하고 있다. 일본 시장의 하이브리드카 수요가 가장 많고 북미, 유럽 등 해외 시장에서도 500만 대 가까이 팔렸다.

도요타는 그동안 환경 대응을 경영의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로 삼고 지금까지 하이브리드카 보급에 박차를 가해 왔다. 도요타는 하이브리드카 1000만 대를 분기점으쩌뻐뗙엉로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더 좋은 차 만들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에서도 하이브리드 모델 성장세가 눈에 띈다. 2006년 렉서스 RX400h 판매를 시작으로 하이브리드카는 연평균 87%의 성장을 거듭했다. 작년에는 국내 진출 이후 총 1만5146대를 팔아 하이브리드 모델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 지난해 한국 판매 모델 중 하이브리드 비중이 렉서스 브쩌뻐뗙엉랜드는 89%, 도요타 브랜드는 62%를 차지했다. 지쩌뻐뗙엉난해 기준 수입 하이브리드카 시장에서 한국도요타가 판매한 하이브리드 점유율은 약 93%에 달했다.

지니 넥스트 V5는 지도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일정 시간 기기 조작이 없을 시, 지도 옆 안내 버튼을 자동으로 숨겨주는 기능을 추가해 주행 내내 큰 지도로 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안내 버튼이 노출되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지니 넥스트는 지형의 높낮이까지 표현하고 있는 리얼 3D 지도를 통해 차선 정보, 중앙선, 표지판 등의 실제 도로 상황을 생생하게 표현해주는 현대쩌뻐뗙엉엠엔소프트의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라며 "지니 넥스트 V5는 간편한 조작과 상세해진 경로 안내 등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2
어제
29
최대
45
전체
7,753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